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가네시, 이달 30일까지 주얼리 전 품목 최대 4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손예진 '집사부일체' 출연 이후 문의 쇄도…추가 생산"

세계파이낸스

사진=가네시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최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배우 손예진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예진은 방송에서 청순하고 털털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방송에서 착용한 주얼리와 패션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 착용한 가네시 목걸이는 손예진이 뮤즈로 활동 중인 브랜드로, 방송 이후 주문이 폭주해 현재 추가 생산을 진행 중이라고 브랜드 관계자가 밝혔다.

가네시 관계자는 "손예진이 방송에서 착용한 목걸이와 방송 이전 다양한 공식행사에서 착용했던 주얼리까지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여성 고객들의 문의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여자친구나 배우자의 선물을 준비하는 남성 고객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가네시 측은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가네시 주얼리 전품목을 20~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불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추가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가네시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손예진 화보가 담긴 2019년 달력을 증정하고 있으며, 현재 SNS를 통해 총 10명에게 달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네시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천호점 신촌점 부산점 충정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분당점, 대구점 등에 입점해 있다.

lgh0811@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