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스타필드, `쥬라기 월드` 콜라보 체험존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 = 스타필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블록버스터 액션 영화 '쥬라기 월드킹덤'의 세계가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에서 펼쳐진다.

스타필드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협업해 쥬라기 월드 포토존과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점은 이달 28일까지, 고양점은 6월 30일부터 7월 13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라기 월드' 포토존은 높이 2m 가량의 대형 페이퍼 공룡 6개와 페이퍼 나무 등을 설치해 영화 속 장면을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3m 길이의 거대한 '티라노사우루스'와 영화 속 주연 공룡 '벨로시랩터' 등 총 6종의 페이퍼 공룡 모형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쥬라기 월드'의 엠블럼 등으로 영화 속 쥬라기 공원 입구를 그대로 재현한 백월 포토존도 이색 볼거리이다.

주말에는 공룡 퍼레이드 및 스페셜 퍼포먼스와 동반 촬영 이벤트 등이 펼쳐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엑스몰은 오는 22일, 고양에서는 30일 각각 정해진 시간에 공룡 퍼레이드 및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매장 곳곳을 돌며 깜짝 퍼레이드를 진행한다.

이 밖에 공룡과의 포토 이벤트와 페이스 페인팅, 타투스티커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체험들이 매 주말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맹정규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과장은 "올여름 가장 있기 있는 영화인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을 주제로 한 캐릭터 체험 공간을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콜라보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공감하고 체험할 수 있는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