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만족스러운 남성수술 위해선, '재료'에 주목해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21세기가 도래함에 따라 서구의 개방적인 사고방식이 우리나라에도 유입되기 시작했다. 따라서 과거에 비해 남성확대수술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확대수술을 원하는 많은 남성들이 공통적으로 의사에게 요구하는 것이 있다. 바로 '음경 크기를 최대한 크게 만들어 달라'이다.

신논현역비뇨기과 스탠탑비뇨의학과 김도리 원장은 "크기도 중요하지만 지속성과 안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크기만 키웠다고 해서 만족스러운 수술이라 할 수 없다. 안정성과 지속성이 함께 고려된 수술만이 만족스러우면서도 성공적인 수술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모든 조건을 골고루 갖춘 확대수술에는 대표적으로 스탠탑HD™이식수술, BIGSIZE음경확대술, 성감향상귀두확대술, 6CM남성확대술, 3S필러음경확대 등이 있다. 다양한 수술법 중에서도 특히 SST수술법으로 적용되는 스탠탑HD™은 우수한 지속력과 높은 생착률을 위해 5mm 정도로 두껍게 제작된 천연의 휴먼 자가진피가 쓰인다는 설명이다.

김 원장은 "스탠탑HD™ 자가진피는 남성들이 모든 조건을 갖춘 완벽한 남성수술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특별한 자가진피다. 특히 수분 함유량이 상당해 촉촉한 진피로 부르기도 한다. 이는 건식진피가 아닌 습식진피이기 때문이다. 습식진피 수술을 실시하게 되면 기존의 건식진피가 유발하던 각종 부작용을 막을 수 있다. 또한 훨씬 더 자연스러운 음경의 형태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가 사용하는 SST확대수술법은 스탠탑HD™ 자가진피를 이용해 SVF를 적용, 확대수술을 진행하는 방법이다. 효과와 지속성을 높이기 위한 수술법이라는 것.

그의 설명에 따르면 SST확대수술법은 해외에서도 그 인기가 상당하다. 해외 비뇨의학계의 유명인사들도 이 확대수술법을 전수받기 위해 김 원장을 찾아온다는 것. 높은 생착률과 지속성, 특유의 자연스러움 때문에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이목을 끄는 남성확대수술법이라고 한다.

이러한 시술은 안정성이 반드시 고려되어야 하기에 폭넓은 지식과 오랜 수술 경험이 쌓인 숙련된 의료진을 통해 안전한 확대 수술을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할 수 있다.

따라서 왜소한 음경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확대수술을 받고 싶다고 해서 조급한 선택을 해선 안 된다. 수술을 결정했다면 시간을 갖고 안정성을 비롯 경험과 실력 등의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리고 치료에 앞서 관련 의료진과의 구체적인 상담을 통해 부작용 등의 유의사항을 숙지한 후 자신에게 맞는 수술방법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