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김해시 북부동,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김해시) 김해시 북부동이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김해시) 김해시 북부동이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김해=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김해시 북부동은 지난 13일 북부동 청년회 주관으로 구산동 김해체육관에서 관내 어르신들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8회 북부동 경로잔치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청년회원 뿐만 아니라 청년부녀회, 청년특우회, 새마을부녀회, 자원봉사회, 주민자치위원회 등 자생단체와 자원봉사자 300여명의 후원과 참여로 진행됐다.

풍물놀이, 줄넘기 공연, 정성껏 마련한 점심식사 대접과 축하공연이 이어지며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었다.

참석한 어르신들은 잠시나마 외로움을 잊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는 행복한 하루였다.

공태웅 회장은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하고 기쁘다"며 "이 자리를 통해 어르신들의 은혜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홍성옥 북부동장은 "경로효친 미덕을 기리는 어버이날을 맞아 모두 효를 근본으로 삼고 웃어른과 부모님을 공경하며 감사함을 잊지 않았으면 한다"고 말했고, 오늘 행사준비를 위해 애쓴 북부동 청년회 공태웅 회장을 비롯한 자생단체 회장과 회원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