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1대1 학습 관리… 결과는 전용앱으로 학부모에 전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대교 눈높이

대교의 교육 서비스 브랜드 '눈높이'는 학습자 중심의 개인별, 능력별 맞춤 교육을 정착시키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학습자 밀착 교육을 근간으로 지속적인 교육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한결같은 호평을 받고 있다.

조선일보

대교의 교육 서비스 브랜드 ‘눈높이’는 전문 교사의 일대일 학습 관리와 과학적인 학습 결과 분석, 효과적 학습 처방을 제공해 인기다./대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눈높이는 수리·어문 영역별 전문 교사가 일대일로 학습 관리를 제공한다. 학습 결과를 과학적으로 분석해 학부모에게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해준다. 학습 결과에는 일대일 맞춤 학습 관리 및 학습 처방 현황과 눈높이러닝센터 출결 상황, 최신 교육 정보 등이 담겨 있다.

방문 학습 외에도 눈높이러닝센터와 온라인 학습 등 여러 교육 채널을 가동하며 다양한 학습 욕구를 채워준다. 학습성향검사를 비롯해 단원별 평가, 중간·기말고사 대비를 위한 실전 문제 등 다양한 평가 콘텐츠도 제공한다. 특히 눈높이러닝센터는 기초 학습과 내신 학습 등을 위한 전문 코칭과 온라인 학습 등을 제공하며 이를 위한 멀티미디어실, 자습실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춰 인기다.

대교 관계자는 "지난 2009년 선보인 눈높이러닝센터는 학습자의 올바른 공부 습관과 기초 학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며 "현재 전국 800여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고 했다.

체계적이고 입체적인 교육 서비스 노하우를 자랑하는 대교는 현재 미국과 중국, 영국, 인도 등 세계 20여 국가에 진출해 교민 및 현지인을 대상으로 눈높이의 글로벌 브랜드 '아이레벨(Eye Level)'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지 교육 환경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며 현지인들에게 눈높이 교육의 우수성을 전파하고 있다.

[유승용 조선뉴스프레스 객원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