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코윈스, 캠핑 커뮤니티 '바로케이'와 맞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키뉴스 이길주 기자] 코윈스(대표 심현도)는 '중소기업상품 히트상품 만들기 프로젝트'와 관련해 5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캠핑 커뮤니티 '캠핑톡' 운영업체인 바로케이(대표 김태현)와 12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바로케이는 네이버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에 1천600개 캠핑장과 제휴하고 인기 상위 70여 개의 캠핑장에 대한 실시간 예약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로, 캠핑톡 관련 스마트폰 앱과 PC용 웹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거를 통해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캠퍼들과 공유하는 캠핑 커뮤니티 운영사이다.

바로케이는 코윈스가 추진 중인 '중소기업상품 히트상품만들기 프로젝트'에 동참해 불과 냄비 등이 없어도 찬물만 부어 언제 어디서나 즉석에서 10여 분 만에 끓여먹을 수 있는 레저용 아셀떡 '끝판 떡국'과 '끝판 떡볶이'를 캠핑톡 회원들에게 알리고 판매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키뉴스

코윈스 심현도 대표(오른쪽)와 바로케이 김태현 대표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윈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즉석에서 셀프로 간편하게 인화하며, 사진 설명을 한글과 영문 및 숫자로 표기하고, 사진 하단의 QR코드에 동영상까지 등록할 수 있도록 개발된 동영상사진 팬텀글로벌, 인화기 '포토디' 제품을 전국 2천 여 캠핑장에 알리고 판매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코윈스는 바로케이가 운영하는 캠핑 커뮤니티 '캠핑톡'과 관련하여 업그레이드 되는 캠핑장 예약서비스 관련 정보, 캠핑용 장비와 먹거리 등을 종합적으로 선보이는 대형 백화점 연계 이벤트 행사, 1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초대형 캠핑 이벤트, 놀거리와 볼거리가 풍성한 계절별 테마별 국내외 캠핑 이벤트 등 바로케이와 캠핑톡에 대한 언론보도 마케팅에 협력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