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1 (금)

야놀자, 신학기·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학가 가맹점 대상 ‘너의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노트북·태블릿PC 등 증정

아시아투데이

야놀자 너의 시작을 응원해 이미지./제공=야놀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야놀자는 3월 신학기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따스한 봄과 함께 신학기를 맞이하는 대학생들을 위한 ‘너의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놀자를 통해 에이치에비뉴·호텔야자·코텔·호텔얌 등 주요 대학가 인근의 27개 매장을 예약하거나 직접 방문해 체크인머니플러스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가입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최신형 노트북·태블릿PC·즉석사진기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숙소는 야놀자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13일 개별 통보된다.

또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마이스윗 체크인(My Sweet Check in)’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에 야놀자 체크인머니플러스에 가입했던 모든 회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이 발송된다. 할인쿠폰은 모든 야놀자 직가맹점에서 오는 5월까지 주중(월~목) 숙박때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머니플러스는 야놀자 직가맹점에 설치된 테블릿에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결제금액의 3%가 적립되며, 포인트는 숙박업소에서 자유롭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김기흥 야놀자 좋은숙박서비스본부 본부장은 “3월 새로운 시작과 기념일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야놀자 프랜차이즈를 방문하는 고객들께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박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