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장근석, '2018 동계 패럴림픽' 반다비와 함께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시작 알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문화뉴스 MHN 김가영 인턴 기자

[문화뉴스 MHN 김가영 인턴 기자] 한류스타 장근석이 패럴림픽 마스코트, 반다비와 함께 강원미디어센터 기자회견을 가졌다.

지난 10일 강원관광 홍보대사 장근석은 강원미디어센터에서 '장근석, 2018 팬들과의 스페셜 만남' 행사의 취지 및 패럴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미디어 브리핑을 실시하는 등 패럴림픽과 강원도 알리기에 앞장 설 계획임을 전했다.

2018 동계 패럴림픽과 함께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은 장근석을 시작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13일에는 'Go 평창 2018 With 이동욱' 한류드라마로 세계의 시선을 강탈한 이동욱은 1000명의 팬들을 위해 특별한 여행을 준비했다.

또한 지난 11일과 오는 17일에는 '스키 코리아 × EDM 페스티벌' 국내 인기 DJ들이 '스키 코리아'에 참가한 관광객을 위해 EDM과 치맥 파티를 준비했다. 15일 'K-POP 스타와 함께하는 페스티벌'도 예정되어 있다.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은 올림픽의 레거시 이벤트다. 올림픽 개최지를 중심으로 한류와 눈을 테마로 강원도만의 특별한 프로그램 상품 구성됐다. 외국인 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해 매년 3월 강원도를 대표하는 글로벌 올림픽 레거시 페스티벌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강원도 윤성보 문화관광체육국장은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행사는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패럴림픽 기간동안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올림픽 개최 이후에도 올림픽 레거시 상품개발을 통한 관광활성화를 하고자 시작되었다"며 "강원도에서만 즐기고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글로벌 한류 대 축제이다"라고 밝혔다.

press@mhnew.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