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모스버거, 47번째 생일파티 ‘모스의 날’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모스버거 제공© News1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프레시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대표 고재홍)가 47번째 생일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모스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스버거 창립 47주년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모스치즈버거’와 ‘모스BBQ치즈버거’를 각각 40% 할인된 가격 2600원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모스치즈버거’는 1972년 일본에서 출시돼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로 육즙 가득한 패티에 감칠맛 나는 특제 미트 소스와 치즈의 완벽한 조화를 자랑하는 메뉴다.

또, ‘모스BBQ치즈버거’는 2018년 한국에서 자체 개발하여 출시한 신메뉴로 훈연한 할라피뇨가 첨가된 매콤 달콤한 BBQ 소스와 순 쇠고기 패티의 스모키한 조화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메뉴다.

모스버거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47년간 끊임없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면서 “할인 행사뿐 아니라 방울토마토 씨앗과 쿠폰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72년 도쿄에서 시작한 모스버거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After order)’ 방식을 토대로 수제의 맛과 진심이 담긴 서비스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으며 아시아 9개국에서 1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