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5 (화)

지이수-오스틴 강, PAT의 새로운 얼굴 2018 S/S 화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PAT(피에이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지이수와 오스틴강이 역대급 케미를 발산했다.

평안엘앤씨(대표 조재훈, 김형숙)에서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모델 지이수, 오스틴 강과 함께 한 2018 S/S '지금답게, 아름답게' 콘셉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브랜드의 새 얼굴 모델 지이수가 함께 촬영을 진행했으며 '지금은 지금답게 아름다운 것'을 모티브로 편안하면서 핏감이 사는 스타일을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는 지이수, 오스틴 강 화보를 통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커플룩을 선보였다. 그들은 네이비, 핑크 톤 재킷과 어울리는 이너, 베이지 컬러 팬츠를 선택해 패션 센스를 과시, 트렌디 한 봄 재킷 스타일을 연출했다.

문화뉴스

ⓒPAT(피에이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지이수는 단독컷에서 베이지 톤 컬러 블록 재킷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품격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오스틴 강은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레이 카디건과 셔츠, 데님 팬츠로 트렌디하면서도 댄디한 이미지를 보여줬다. 이날 두 모델은 화보 촬영장과 어울리는 포즈, 제스쳐, 눈빛, 표정 등으로 PAT(피에이티)의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관계자는 "이번 2018 S/S 촬영에서 모델 지이수와 오스틴 강이 브랜드의 컨셉을 잘 표현해 줘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라며 "계속되는 S/S 시즌, 모델 지이수, 오스틴 강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트렌디하면서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