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2018 경향부동산페어’ 부동산 재테크 전문 세미나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18 경향부동산페어’는 올해 부동산 시장 트렌드를 제대로 전망할 전문가만 섭외해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15일 ‘2018 경향부동산페어’는 부동산 재테크 전문 세미나를 확정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2018 경향부동산페어’는 부동산에 관심 많은 투자자 및 실수요자가 부동산 산업 현황과 투자 동향을 한눈에 파악 가능한 전문 전시회다.

먼저 2월 23일 김영혜 강사(다다부동산파트너스)가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부동산 재테크’란 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부동산 재테크, 우리는 부동산으로 투잡한다>의 공동 저자인 그는 워킹맘에서 부동산 투자자가 될 수 있었던 노하우를 세미나에서 전할 예정이다.

이어 박종복 원장(미소부동산연구센터)이 ‘아파트 한 채 값으로 꼬마빌딩 주인 되는 비법’을 전한다. 박종복 원장은 최근 방송을 통해 방송인 서장훈의 부동산 투자 자문 사실이 알려졌다. 일명 ‘빌딩박사’로 불린다.

경향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2018 경향부동산페어’는 국내 최초, 최대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와 ‘대한민국건설기술산업대전’을 동시 개최해 건설 및 건축에 관심 많은 방문객까지 관람객으로 맞이할 수 있는 전시회로, 현재 절찬리에 참가업체를 모집 중이다.

전시사무국 송현석팀장은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하면 전시회와 세미나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고, 현장에서 기다리지 않고 빠른 입장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2018 경향부동산페어’는 2월 22일~2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가 접수 및 문의는 경향부동산페어 사무국 홈페이지나 유선 번호로 하면 된다.

경향신문

<김서영 기자 westzero@kyunghyang.com>

▶ 경향신문 SNS [트위터] [페이스북]
[인기 무료만화 보기]
[카카오 친구맺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