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경록, 수험생 만족도 향상 위해 공인중개사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 0원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공인중개사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경록 온라인 교육프로그램인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등록해, 이 브랜드의 공인중개사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를 비롯해 스마트폰, MP3 등으로 수강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멀티강좌도 무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경록 공인중개사 전문 인터넷 기획강좌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 출제위원 출신 교수, 교재 집필•검수위원, 대학교(원) 전공교수 등으로 구성된 교수진이 담당한다. 이에 최신 기출 문제 경향이 반영돼 있는 것은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각 과목에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하는 방식으로 인강이 진행된다. 따라서 단기간에도 온라인 동영상 강의 반복수강 공부방법을 통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의 핵심 전반을 자연스럽게 숙지함으로써 합격률을 높일 수 있다.

아울러 경록의 61년 전통 교육노하우로 제작돼, 공인중개사 시험대비에 갓 입문한 초보자도 어려운 핵심이론을 이해하기 쉽도록 강의가 진행된다는 게 장점이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온라인 교육프로그램 등록 시, 불경기에도 임대관리업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임대관리사 관련 교육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 받는다. 이로써 공인중개사나 주택관리사와 함께 임대관리사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하는 것을 목표로 학습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