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독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그린루프트' 필터 증정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갈수록 심각해지는 대기오염으로 인하여 날씨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하는 것이 일상적인 일이 되었다. 미세먼지는 그 크기가 머리카락 정도이기 때문에 우리 눈에 잘 보이지 않지만 입자가 아주 작아 잘 걸러지지 않기 때문에 더욱 큰 문제이다.

따라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에 공기청정기를 실내에 비치하고자 하는 사람이 많다.

공기청정기 수요가 높아진 요즘, 여러 제품 사이에서 독일 브랜드 '그린루트프'의 공기청정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독일 Voke Technology Gmbh의 설계 및 개발로 만들어진 만큼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의 학교와 병원, 유치원, 요양원 등의 기관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원룸 공기청정기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소형 공기청정기 모델인 HM8000 PLUS 모델을 출시하여 원룸에서도 쾌적한 실내 생활이 가능하다.

그린루프트의 HM8000 PLUS 모델은 H13 등급의 필터를 사용하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더불어 초미세먼지까지 99.97% 제거할 수 있으며 탈취 기능이 추가되어 냄새 제거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작지만 뛰어난 공기청정기이다.

또한 고성능 음이온 생성기가 내장되어 있어 초당 6,000,000개 입자의 음이온을 방출, 혈액정화, 저항력 증가 등의 신체에 이로운 음이온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 기관인 TUV로부터 오존에 대한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 이다.

독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그린루프트측은 "HM8000 PLUS 모델 구입 시 추가로 필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HM8000 PLUS 모델에 이어 보다 넓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DGP-5100을 12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