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어떤 스타일에도 귀여운 포인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버버리 DK88 미니백

조선일보

블루진과 블랙 라이더 재킷을 입고 ‘DK88 톱 미니 핸들 백’을 더해 스타일을 완성한 패션모델 지지 하디드(위). 새롭게 선보이는 ‘DK88 톱 핸들 백’의 미니백. /버버리 제공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버버리는 지난 2월 실용적이면서도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새로운 백 컬렉션 'DK88'을 선보였다. 오는 9월에는 DK88 컬렉션의 새로운 모델이 출시된다.

◇버버리의 전통을 오롯이 담은 백

런던 버버리 본사에서 디자인하고 이탈리아에서 정교하게 제작하는 DK88은 버버리의 대표적인 소재 '허니 색상 코튼 개버딘'을 지칭하는 하우스 코드(고유번호) 'DK88'에서 이름을 따왔다. 특히 버버리를 상징하는 트렌치코트의 소재이기도 한 '코튼 개버딘'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한 '트렌치 가죽'을 사용해 가방 전체에 버버리의 전통이 오롯이 담겨 있다. 이 트렌치 가죽에는 1888년, 브랜드의 창시자인 토머스 버버리가 특허를 취득한 코튼 개버딘의 독특한 트윌(능직) 마무리를 반영한 브랜드 특유의 패턴이 양각되어 있다.

DK88은 가방 윗부분에 우아한 곡선 형태의 손잡이가 달린 톱 핸들 백을 비롯해 사첼백(손잡이가 달린 사각형 백), 클래식한 러기지백(수납공간이 많은 여행용 가방) 등 7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DK88 톱 핸들 백'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모양과 오버사이즈 메탈 잠금 장식, 조형미가 돋보이는 핸들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블랙, 짙은 네이비, 짙은 브라운, 레드, 그린, 핑크, 블루, 그레이, 로즈 등 컬러도 다양하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죽 소재 스트랩(가방끈)이 있어 편하게 어깨에 멜 수 있다.

◇미니백 트렌드 반영한 새로운 모델도 선보여

버버리는 라지와 미디엄 사이즈의 DK88 톱 핸들 백을 먼저 출시했는데, 9월에 스몰과 미니 사이즈의 미니백도 추가해 선보일 예정이다. 미니백은 2017년 봄·여름 백 트렌드 키워드 중에 하나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미니백 열풍은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는데, 미니백은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하기 좋고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아 많은 패셔니스타에게 사랑받고 있다. 새롭게 선보일 'DK88 톱 미니 핸들 백'은 세계적인 패션모델 지지 하디드가 블루진에 블랙 라이더 재킷과 함께 연출해 화제가 된 제품이기도 하다.

클래식한 모양과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인 DK88 톱 핸들 백의 미니백은 버버리 공식 온라인 스토어(Burberry.com)와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을 비롯한 전국 버버리 매장에서 9월 1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이경석 더 부티크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