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한샘몰, 1인 가구 위한 ‘원룸의 정석’ 기획전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원룸의 정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복잡한 휴가지 대신 집 안에서 편안하게 여름 휴가를 보내려는 1인가구 소비자를 위해 침대, 화장대, 인테리어소품 등을 최대 27% 싼 가격에 선보인다
.
‘아임소파베드’는 소파와 침대로 동시에 활용 가능하다. 부피가 큰 프레임 대신 하단 다릿발을 적용해 공간활용도가 높다. 전용 수납박스를 구매해 침대 하단에 계절옷과 속옷을 보관할 수도 있다. 가격은 29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조선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퍼 메모리폼 접이식 토퍼(topper)’는 3단으로 접어 보관이 가능하다. 토퍼는 매트리스나 침대 위에 올려 사용하는 폭신한 침구류다. 이번에 선보인 ‘양면형 토퍼’는 한쪽 면은 통기성이 좋아 시원한 ‘메쉬’ 소재를, 반대쪽은 따듯한 ‘니트’ 소재를 적용해 계절에 맞게 뒤집어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이 밖에도 ‘리즈 미니 화장대(10만9000원)’와 빈백 소파, 샘책장, 수납장 등 1인가구에 적합한 소형 가구들과 스탠드 조명, 러그, 액자, 화분 등 인테리어 소품을 등을 대량으로 기획전에서 선보인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와 소품을 활용해 인테리어를 바꾸고 ‘홈캉스’를 즐기는 것도 좋은 휴식 방법”라며 “여행경비보다 적은 비용으로 즐거운 여름휴가를 계획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진우 기자(ojo@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