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한샘, 홈캉스족 위해 공간활용도 높은 가구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샘, 한샘몰서 오는 31일까지 ‘원룸의 정석’ 기획전 진행

복잡한 여행지대신 집 안에서 편안한 휴식 제안

아시아투데이

한샘 아임 소파베드·리즈 미니 화장대 등으로 꾸민 1인가구 공간 연출 이미지./사진=한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집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1인 가구 고객들을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한샘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오는 31일까지 1인 가구를 위한 침대·화장대·인테리어소품 등을 최대 27% 할인하는 ‘원룸의 정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임소파베드’는 소파와 침대로 할용할 수 있다. 부피가 큰 프레임 대신 하단 다릿발을 적용해 공간활용도가 높다. 전용 수납박스를 구매해 침대 하단에 계절옷과 속옷을 보관할 수 있다. 유행하는 그레이 색상을 적용했고 4만원 할인된 29만9000원이다.

‘디퍼 메모리폼 접이식 토퍼(topper)’는 3단으로 접을 수 있어 좁은 집에서 유용하다. ‘양면형 토퍼’는 한쪽 면은 통기성이 좋아 시원한 ‘메시’ 소재를, 반대쪽은 따듯한 ‘니트’ 소재를 적용해 계절에 맞게 뒤집어서 사용할 수 있다. 토퍼 제품은 기존 매트리스가 꺼졌을 때 위에 올려 사용하는 보완 기능도 있다. 이 제품은 SS사이즈 기준 최대 23% 할인해 9만9000원이다.

‘리즈 미니 화장대’는 가로길이 62c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틈새공간에 활용하기 좋다. 화장대 상판 도어를 열면 거울로 활용할 수 있고, 덮으면 책상이 된다. 화이트· 메이플(밝은 나무색) 색상으로 최대 27% 할인된 10만9000원에 살 수 있다.

또 한샘몰에서는 빈백소파·샘책장·수납장 등 1인가구에 적합한 소형 가구와 스탠드 조명·러그·액자·화분 등 인테리어 소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해외여행도 좋지만 가구와 소품을 활용해 인테리어를 바꾸고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홈캉스(Home+Vacance)’ 등을 즐기는 것도 좋은 휴식 방법 중 하나”라며 “한샘 및 유명 브랜드 가구와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고 있으니 여행경비보다 적은 비용으로 즐거운 여름휴가를 계획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