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여성 의류브랜드 탐나나 '탐나나 비디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최근 안정적인 모바일 사용 환경을 바탕으로 스마트폰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사람들이 급증했다. 이를 통해 푸드,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간접 체험이 곧바로 쇼핑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생긴 새로운 쇼핑 형태 '비디오 커머스'다.

이에 따라 패션기업 부건에프엔씨㈜에서 운영중인 여성 의류브랜드 '탐나나'는 끝없이 스크롤을 내리고 수십 장의 모델 피팅 컷을 지나쳐야 겨우 제품의 디테일을 볼 수 있었던 기존의 온라인 쇼핑 커리큘럼을 뒤집고, 동영상 쇼핑 페이지 '탐나나 비디오'를 오픈했다.

문화뉴스


본 비디오 페이지는 판매 중인 전 제품에 대한 모델의 보정 없는 리얼한 피팅 모습과 디테일한 제품 컷을 30초 내외의 영상으로 제작하여 볼 수 있으며, 해당 영상만 보고도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영상 하단의 '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스탠다드한 제품 상세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탐나나 관계자는 "시간과 공간 제약없이 제품을 빠르게 확인•구매하는 할 수 있는 '비디오 페이지'는 최근 10대, 20대가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있는 쇼핑법"이라며, "이들로 하여금 긍정적인 효과를 일으켜 낼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기대심을 전했다.

이어 "이번 탐나나 비디오 페이지를 시작으로 트렌디하면서 차별화된 쇼핑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여성 의류브랜드 탐나나의 동영상 쇼핑 페이지 '탐나나 비디오'는 공식 모바일 쇼핑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우람 기자 pd@munhwa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