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8 (화)

광주북구정신건강증진센터, 홈페이지 새롭게 단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광주북구정신건강증진센터(김성완)는 최근 청(소)년 정신건강을 위한 특화 서비스인 마인드링크의 홈페이지도 함께 오픈했다.(사진=홈페이지 캡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김남호 기자]

광주북구정신건강증진센터(센터장 김성완)는 최근 홈페이지를 개편해 새롭게 오픈했다. 이로써 우수한 정신건강 서비스를 개발해 전국적인 모범이 되고 있는 광주북구정신건강증진센터의 서비스가 지역주민들에게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됐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우울, 불안, 스트레스 등 자신의 정신건강 상태를 점검해볼 수 있는 9가지의 자가검진과 다양한 정신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 상담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마음건강주치의 서비스를 예약해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상담을 받을수 있다.

더불어 청(소)년 정신건강을 위한 특화 서비스인 마인드링크의 홈페이지도 함께 오픈했다. 2016년 6월 개소한 마인드링크는 정신건강문제의 조기발견과 조기중재를 위해 15세~30세 청(소)년에게 정신건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는 조기정신증, 조현병, 조울증, 우울증 등의 자가검진을 비롯하여, 그룹인지행동치료와 스마트폰 앱 사례관리, 동료회복지원 프로그램 등을 안내하고 있다. 용봉동 전남대치과병원 맞은편 2층에 위치한 마인드링크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광주=김남호 기자 issue3589@naver.com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