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2025년이 다가오는 가운데 리플(XRP) 코인 시세 전망이 화두에 올랐다.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크레더블 크립토가 리플의 XRP를 가장 강세를 보이는 알트코인으로 평가하면서다.
28일 코인리더스 보도에 따르면 크레더블 크립토는 유튜브를 통해 XRP의 가격 차트가 모든 시간대에서 명확한 상승 임펄스 구조를 보여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보도에 따르면 현재 XRP는 2.15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크레더블 크립토는 엘리엇 파동 이론을 기반으로 XRP의 최대 1,295% 상승 가능성을 제시했다.
그는 XRP가 4달러 이상의 새로운 최고가를 기록한 후, 최종적으로 20~30달러 범위까지 상승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27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게이프에 따르면, 유명 경제 작가 로버트 기요사키는 비트코인 가격이 2025년까지 35만 달러에 도달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기요사키는 비트코인은 안전자산이며, 주요 금융 기관들이 가격을 억제해 저가 매수를 시도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전문가들은 리플 가격에 대해 낙관적인 전망을 내놨다. 암호화폐 전문매체 크립토뉴스에 따르면, 현재 SEC(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는 비트와이즈(Bitwise), 카나리 캐피털(Canary Capital), 21Shares, 위즈덤트리(WisdomTree) 등 다수의 기업이 XRP ETF를 신청했다.
내년 1월 트럼프 대통령의 정부가 출범하고, 폴 앳킨스(Paul Atkins)를 차기 SEC 의장이 지명한 점 등이 ETF 승인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그러면서 5달러까지 상승할 가능성을 제기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