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옥천군장학회, 후원회운영위원회 '후원인의 밤'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부매일

[중부매일 천성남 기자] (재)옥천군장학회 후원회 운영위원회(위원장 김대훈)는 지난 19일 '2024년 옥천군장학회 후원인의 밤' 행사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장학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후원해 주신 후원인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올해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옥천군장학회 후원회 운영위원회가 주관해 군수 표창장 수여, 장학금 기부, 후원회 운영위원회 성과 보고, 2024년 장학회 사업 수혜자 소감 발표, 예송무용단 축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올해 후원회 운영위원으로 활동하며 각종 행사에서 후원인 모집 부스에 참여한 황도현, 김정미, 황은혜 씨가 황규철 옥천군수로부터 표창장를 수여받았다.

또한 올해 장학회에서 추진한 고등학생 국외 현장체험학습에 참여한 옥천고 학생과 하반기 장학금 수혜자인 충북도립대 학생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대훈 위원장은 "후원인들의 변함없는 지원 덕분에 장학회는 매년 더 많은 학생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장학회는 후원인들과 함께 성장하며 학생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학회 이사장인 황규철 군수는 "올해 3월 이원 묘목축제, 4월 옻축제, 그리고 8월 포도·복숭아 축제에서 장학회 후원인 모집 부스를 직접 운영하며 지역사회에 우리 장학회의 뜻을 알리고 정기 후원인을 발굴해 주신 여러분의 열정에 깊은 경의를 표한다"며 "이러한 노력 덕분에 우리 장학회는 더많은 지역 학생에게 꿈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후원인의 밤 에서는 옥천군장학회 김대훈 후원회장과 황도현, 황길상 위원이 함께 300만원을 옥천군장학회에 기탁해 행사를 더욱 뜻깊게 했다.

옥천군장학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