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음성교육지원청, '올해의 자랑스러운 음성인 교육대상' 시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부매일

[중부매일 서인석 기자] 음성교육지원청이 2024년 음성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한 학생, 교원, 공무원, 교육공무직원 등 총 16명을 '올해의 자랑스러운 음성인'으로 선정, 표창장을 수여했다.

'올해의 자랑스러운 음성인 교육대상'은 배운 것을 실천하고 맡은 바 최선을 다한 학생,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창의적으로 음성교육 발전에 이바지한 교직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매년 학교와 기관의 추천을 받아 공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올해의 자랑스러운 음성인으로 봉사활동, 체육활동, 탄소중립실천, 학생자치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활동을 보여준 학생 5명, 교실수업 혁신, 업무 효율성 증대, 교육 자료 개발, 특수학생 지원, 지속가능한 교육 실천 등 학교 교육 발전에 기여한 교사 5명, 안전한 통학 환경 조성, 쾌적한 교육 환경 구축,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지원 등 학교 운영에 기여한 공무원 6명 등 총 16명이 선정됐다.

학생 부분 수상자인 대소초 학생은 "내가 살고있는 지역의 우수한 학생으로 추천받아 받게 된 상이라 더욱 의미가 있는 같다"며 "앞으로 우리 지역에 대해 더 알아보고 이 지역에 도움이 되는 사람으로 자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채민자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앞으로도 음성교육 발전에 기여한 구성원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격려할 계획"이라며 "이 상이 음성교육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교육지원청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