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월)

천안시티FC 선수단, 지역 꿈나무들에게 장학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부매일

[중부매일 송문용 기자]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선수단이 20일 천안 지역 축구 꿈나무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 수혜 대상자는 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우수 선수들로 선정됐으며 성거초등학교와 천안초등학교 19명의 선수들이 장학금을 전달받았다.

이날 진행된 행사에는 김태완 감독과 이광진 선수, 꿈나무 선수 19명과 각 학교의 지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고 장학금 전달에 이어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이광진 선수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김태완 감독은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이니 역경이 와도 이겨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선수단 대표로 참석한 이광진 선수는 "꿈나무 선수들을 좋은 기회를 통해 만나게 됐는데 건강한 생각으로 조급해하지 않고 노력하는 선수가 됐으면 한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성거초 한도윤 선수는 "천안시티FC의 선수들에게 장학금을 받아 잊지 못할 것 같고 이광진 선수와의 대화도 많은 도움이 됐다.

앞으로 중학교에 진학해서도 좋은 선수로 성장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학금 전달식은 (재)천안시민프로축구단 사무국에서 진행됐으며 선수단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뜻을 모아 조성된 1천만원의 장학금을 꿈나무들에게 전달했다.

천안시티FC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