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2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스타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수호 기자]

테크M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19일, 나인아크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등록은 오는 1월 1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업데이트 후 '에버스톤 2222개'를 지급한다.

오는 1월 2일 진행되는 2주년 업데이트에는 무료 픽업 소환 무료 200회 소환 특별 출석 등의 다양한 이용자 대상 이벤트가 포함된다. 특히 2주년을 맞이해 공개되는 신규 정령의 무료 픽업 소환을 비롯해 '2주년 오브제/예장/프레임', '에리카의 연금술 티켓', 다량의 '에버스톤'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오는 25일까지 '2024년 한 해를 빛낸 정령을 투표해 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크릴 디오라마', '에버소울' 컬래버 후드티 등 경품을 제공하고, 특정 인원 이상이 이벤트에 참가할 경우 이용자 전원에게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2월에는 신규 야수형 이형 정령 '사쿠요(업화)'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선보이는 등 매달 새로운 정령과 테마 이벤트로 이용자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