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션투유리조트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션투유리조트가 전 세계 온라인 예약 플랫폼인 아고다(agoda)의 ‘2024 리뷰 어워즈’(2024 Customer Review Awards)를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어워드는 전 세계 약 450만여 개의 아고다(agoda)에 등록된 호텔등 숙박시설중 2024년 판매된 예약율, 가격 경쟁력, 프로모션참여, 위치, 서비스품질, 평점 등을 기반으로 하여 투숙고객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한 상위 1% 이상의 숙박 파트너에게 부여된 상이다.
매년 수백만 명의 아고다 고객이 전 세계의 숙소를 방문하고 아고다 웹사이트에 유용한 이용하기를 남겨 경험과 관점을 자랑스럽게 공유하며 이러한 실제 이용후기는 소비자 및 숙소 파트너 모두에게 매우 소중한 가치가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이러한 이용후기는 다음 숙박을 예약할 때 가이드가 되며 숙소 파트너는 여기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활용하여 투숙객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아고다는 이용후기를 통해 여행객에게 계속해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소를 발견하고 노고를 치하할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2024 아고다 리뷰 어워즈에 선정된 오션투유리조트는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삼포해변길 9에 위치하고 있는 250실 규모의 리조트다. 해당 시설은 동해바다 중 반짝거리는 아름다운 모래사장으로 유명한 ‘삼포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기에 객실에서 드넓은 바다를 파노라마처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탁트인 해안선 위로 솟아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면 꽉막힌 가슴을 시원하게 만든다.
특히 일출 명소인 설악산 대청봉과 동명항의 끝자락 ‘영금정’이 가깝고, 닭강정으로 유명한 ‘속초중앙시장’, 가을동화 촬영지이자 객배로 유명한 ‘아바이마을’, ‘바다향기로’, ‘통일전망대’, ‘DMZ박물관’ 등 유명관광지도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