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日 광고 속 그곳…노랑풍선·아시아나항공, 우베 기획전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년 1월 8일~31일, 수·금·일요일 매주 3회 출발
조후성하 마을·아카마 신궁·아키요시 동굴 등 방문
선착순 2만원 할인권, 항공 마일리지 적립 등 혜택


매일경제

큐슈 가마도지옥 / 사진=노랑풍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세기를 타고 일본 우베의 매력을 샅샅이 훑을 수 있는 패키지가 나왔다. 노랑풍선은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겨울철 ‘일본 우베 특별 전세기’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내년 1월 8일부터 31일까지 수·금·일요일 매주 3회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골프 등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준비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매일경제

야키요시동굴 / 사진=노랑풍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기획전은 야마구치현 내 이색적이고 감춰진 관광 명소인 ‘조후성하 마을’ ‘아카마 신궁’, 3억년 역사를 지닌 길이 10㎞의 일본 최대 종유굴 ‘아키요시 동굴’, 일본 최대의 석회암 지대인 ‘아키요시 다이’, 렉서스 등 일본 자동차 광고 촬영지로 유명한 ‘츠노시마 대교’, 온천 마을 ‘유후인’, 아소산의 전경을 360°로 감상할 수 있는 ‘다이칸보’ 등을 둘러볼 수 있는 일정이다.

이 중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우베전세기 4일 정통 료칸 2박+특급 1박’ 상품은 온천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우베 핵심 관광지 방문과 후쿠오카 지역 최대 온천 지역인 벳푸 관광은 기본이다. 일본의 베네치아라 불리우는 야나가와에서 뱃놀이도 가능하다.

‘아시아나 우베 전세기 3일 정통 료칸 2박’ 상품은 규슈 외에도 조후나 우베, 야마구치 등 색다른 지역 관까지 포함한 상품을 선보인다.

매일경제

큐슈 긴린코호수 / 사진=노랑풍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 원 할인권,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비즈니스 좌석 상향 금액 할인, 비즈니스 좌석 탑승 시 인천공항 비즈니스 휴게 공간(라운지) 무료 및 기내 음식 등 서비스 향상 혜택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일본 여행 특성상 겨울 시즌에 패키지 관광을 선호하는 고객 요구를 반영해 일본을 여행하기 딱 좋은 시기”라며 “고객들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기 때문에 더욱 여유롭고 즐겁게 여행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