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쇼핑 플랫폼 ECF, ‘ECF 라운지’ 팝업 스토어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 사진 제공 : ECF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 ECF가 홍대에 ‘ECF 라운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서울 마포구 H-CUBE 9층에서 상시 오픈되며, 이번 팝업 스토어는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불과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누구나 쉽게 찾아갈 수 있다.

‘ECF 라운지’는 MZ세대를 겨냥하여 고객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ECF의 다양한 브랜드가 선보인다. 다양한 소재와 편안한 디테일을 구현해 소비자에게 맞춤형 가치를 제공하는 ECF SELECT SHOP, ECF하우스의 트렌디한 제품이 전시된다.

또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니미니, 바나코, 판영 등 인기 있는 입점 브랜드의 상품도 함께 전시, 제공하여 방문객들에게 한층 더 다양한 선택지를 지원하며 매달 새로운 브랜드가 입점하여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도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여러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ECF 하우스 50%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상품 구매 시에는 럭키박스 참여 기회가 주어져 ECF 상품권(5만원/10만원), 양말, 키링, 티셔츠 등의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0월 30일부터 시작해 11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ECF 라운지 카페에서는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MZ세대를 위한 포토존 및 포토 부스가 마련되어 색다른 재미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ECF 관계자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를 위한 ESG 경영의 가치도 널리 알리고 싶다”라며 ‘ECF 라운지’는 색다른 재미를 찾는 MZ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