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베이스어스, 'MagPro 2' 맥세이프 Qi2 무선 충전 멀티 USB 허브 글로벌 최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강훈 기자]
문화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강훈 기자] 글로벌 IT 디바이스 브랜드 베이스어스(Baseus)가 고속충전 + USB 허브를 합친 신제품 'MagPro 2' 맥세이프 Qi2 무선 충전 멀티 USB 허브를 국내 최초 출시함과 동시에 10월 1일 예약판매 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무선 충전은 물론이며 외장 하드 연결 및 USB 포트 연결이 가능한 7 in 1 멀티 허브로 최신 모델인 아이폰 15 시리즈 및 아이폰 16 시리즈와 완벽한 호환성을 자랑하며 고속 충전이 지원된다. 특히 아이폰 15 Pro인 경우 배터리 20%부터 완전 충전까지 20분이면 충분하다.

MagPro 2는 최신 Qi2 인증(Qi1 대비 2배 빠른 충전)을 획득해 최대 15W의 무선 충전 성능을 제공하며, 안전하고 효율적인 전력 전달을 보장한다. 특히 100W PD 출력 기능을 통해 노트북,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다중 디바이스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데이터 전송 속도 역시 주목할 만하다. USB-A 3.2와 USB-C 3.2 포트는 10Gbps의 전송 속도를 지원해 대용량 파일을 빠르게 이동시킬 수 있어, 20G 파일을 단 20초만 전송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HDMI 4K@60Hz 출력으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연결도 지원하며, SD/TF 카드 슬롯을 통해 카메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의 데이터를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MagPro 2 제품의 크기는 75mm x 58mm로 매우 큐브 보다도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하며, 무게는 약 311g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또한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프리미엄 쿨링 시스템으로 발열 관리가 우수하여 장시간 사용 시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N54H 마그네틱 링과 구리 인덕터로 충전 효율을 극대화했으며, 안전한 충전 환경을 제공한다.

베이스어스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MagPro 2는 USB 허브의 다양한 기능과 함께 빠른 충전 속도, 안정성을 모두 제공하는 제품으로, 사용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화뉴스 / 이강훈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