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9 (목)

뉴진스 추석인사, "버니즈와 함께하는 세 번째 추석… 보름달에 소원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용훈 기자]
문화뉴스

뉴진스 2024년 추석 인사 단체 컷 / 사진제공=어도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자신들의 팬덤 버니즈(Bunnies)를 위한 애정 가득 담은 추석 인사를 건넸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17일 오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4년 추석 인사 영상을 게재했다. 멤버들은 차분한 색감의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문화뉴스

뉴진스 2024년 추석 인사 다니엘 컷 / 사진제공=어도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뉴진스 2024년 추석 인사 민지 컷 / 사진제공=어도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진스는 "벌써 여름이 지나 가을, 기다리던 2024년 추석이 벌써 돌아왔다"라며 "버니즈 여러분과 함께하는 세 번째 추석"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올 한 해도 저희 뉴진스와 함께 열심히 달려오셨을 버니즈 여러분들, 이번 연휴에는 꼭 푹 쉬셨으면 좋겠다"라며 "추석에도 뉴진스 음악과 다양한 콘텐츠 함께하고, 소중한 분들과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 비는 거 잊지 말자"라고 따뜻한 마음을 보냈다.

앞서 뉴진스는 전날 공개한 '2024년 추석맞이 스몰 토크' 영상에서는 각자 추석 계획을 전하기도 했다. 민지와 하니, 다니엘은 가족 여행을 간다고 밝혔고, 해린은 아직 계획을 세우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혜인은 여름에 못한 수영을 즐길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화뉴스

뉴진스 2024년 추석 인사 하니 컷 / 사진제공=어도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뉴진스 2024년 추석 인사 해린 컷 / 사진제공=어도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공기놀이를 하면서 지난해보다 발전한 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추석 음식 밸런스 게임을 즐기기도 했다. 멤버들은 토크 내내 서로 장난 치거나 유쾌한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문화뉴스

뉴진스 2024년 추석 인사 해인 컷 / 사진제공=어도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뉴진스는 뉴진스(NewJeans)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 어도어(ADOR) 소속의 5인조 걸그룹으로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으로 구성됐다. 민희진 어도어 총괄 프로듀서의 차별화된 프로듀싱 전략 아래, 2022년 7월 22일 데뷔한 뉴진스는 데뷔곡 'Attention'과 'Hype Boy'를 시작으로 'Ditto', 'OMG', 'Super Shy', 'ETA'는 물론, 'How Sweet'와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에 이르기까지 곡을 낼 때마다 국내외 차트를 강타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끌었다.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 100'에 지금까지 5곡을 포진시켰고,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뉴진스의 전곡 합산 누적 스트리밍 횟수는 50억 회를 넘는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