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게임즈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가 RPG 게임 '그랑블루 판타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랑블루 판타지'는 사이게임즈 대표 타이틀로, 수려한 화풍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 방대한 세계관으로 10년 동안 일본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수집형 RPG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그랑블루 판타지' 캐릭터 비카라와 지타를 공개하며, 이들의 이야기를 다룬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2일부터 12일까지 등장하는 한정 캐릭터 지타는 중열에서 다른 술자와 마력을 결합시키는 마법사다. 아군을 위한 마법 공격 지원과 TP 회복 능력에 더해, 적군의 공격과 방어를 약화시켜 전투 상황을 조율한다. 6월 17일부터는 또 다른 캐릭터 비카라가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6월 11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스토리 이벤트 '커넥트 위드 블루 소녀가 하늘에 닿기까지'도 진행한다. 이벤트에는 '그랑블루 판타지' 캐릭터 비카라 및 지타가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기간 한정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카린과 지타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6월 3일까지 무료 10회 연차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는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