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사전예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주환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게임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의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회사는 론칭 전까지 홈페이지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또 서비스 중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게임 내 팝업창을 통해서도 신청을 받는다.

사전예약 보상으로 영웅 소환권 2500장, 5000다이아 등 영웅을 3000회 소환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인기 캐릭터 '다이앤' 등 레전드 등급 영웅 4개를 획득할 수 있는 '론칭 페스티벌 소환권'과 '레전드 영웅 소환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또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게임 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5주년 페스티벌을 진행 중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 이용 가능한 '다이아' 최대 60개도 제공한다.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다.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원터치 드로우 방식의 간편한 게임성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기며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재탄생된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넷마블은 모바일게임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출시 5주년을 기념해 '5주년 그랜드 페스티벌'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작품은 지난 2019년 한국과 일본에 출시, 2020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세계 다운로드 6000만 이상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회사는 소환을 통해 900 마일리지를 달성하면, 태생 UR 등급의 신규 캐릭터 '【지지않는 태양】 불굴의 에스카노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300 마일리지와 600 마일리지에 도달하면 '【생명의 불꽃】 "얼티밋" 에스카노르' '【시대의 종언】 마신왕 멜리오다스' '【저주의 굴레】 연옥 멜리오다스' 등 유저 투표를 통해 선정한 UR 또는 SSR 등급의 인기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성전의 전사】배반자 멜리오다스' 및 SSR 풀 각성/강화 장비세트, 성장 재화와 다이아 보상 두배 혜택을 제공한다. 복귀 유저에게는 'SSR 페스티벌 영웅 확정 티켓'과 '풀각성 증표' 그리고 성장 재화 등을 증정한다.

5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오리지널 스토리 정규 30 챕터, '묵시록의 사기사' 스토리 등의 콘텐츠도 함께 추가됐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접속 후 14일 간 영웅을 최대 154번 소환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내달 27일까지 5주년 웰컴 점핑박스 이벤트를 1부와 2부로 나눠 개최하는 등 혜택을 지원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