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래프톤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미국 하이퍼카 브랜드 'SSC 노스 아메리카'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날 적용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SSC 노스 아메리카 대표 명품 차량을 7월 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SSC 노스 아메리카 차량은 최고 시속 483km 이상의 세계에서 가장 빠른 양산형 차량으로 알려진 '투아타라'와 미래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투아타라 스트라이커' 2종이다. 투아타라는 로즈 팬텀과 스카이 크레인 색상으로, 투아타라 스트라이커는 다운 엣지와 블루 나이트 시티 색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크래프트 그라운드 모드에 SSC 공식 맵이 출시될 예정이다. 크래프트 그라운드 모드는 이용자들이 직접 자유롭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게임 맵을 제작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다.
1998년 제로드 셸비가 설립한 SSC 노스 아메리카는 고성능 슈퍼카 산업에서 유럽 제조사들에게 도전하고자 하는 북미의 차량 제조사다. SSC 노스 아메리카의 차량은 매끄러운 디자인, 고급 인테리어, 최첨단 엔지니어링뿐만 아니라 강력한 트윈 터보 차지 V8 엔진으로 유명하다.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