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방암, 여성생식기암 진단 시 각각 최대 1억 지급
강원지역 1호가입은 동춘천농협 양승숙 상임이사
[춘천 이동규 기자] NH농협생명 강원총국은 신상품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배당)' 출시에 따라 동춘천농협 본점에서 1호가입에 대한 감사행사를 시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농협생명 강원총국은 동춘천농협에 직접 방문해 1호 계약자인 동춘천농협 양승숙 상임이사에게 축하 꽃다발을 전달했다.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배당)'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담은 상품으로 유방, 갑상선, 생식기 등에 특화해 여성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환을 진단부터 치료까지 보장한다. 주계약 가입금액 2000만원 가입시 여성 주요암인 초기이외 유방암과 여성생식기암 진단 시 각각 최대 1억을 지급, 진단과정에서부터 수술까지 단계별로 보장하도록 설계했다.
금번 신상품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배장) 1호 가입자가 나온 동춘천농협(조합장 정종태)은 2023년 농협생명 연도대상 수상자 배출 및 하나로마트 경영대상 수상 등 신용 및 경제사업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농협생명 강원총국(총국장 강영욱)은 “동춘천농협 1호 가입을 시작으로 신상품 고객가입 확대를 추진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농축협과 고객을 위한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농협생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