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광주시교육청, 2024년 상반기 광주교육 제안 집중 신청기간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광주시교육청이 7∼19일 국민과 공무원 대상 '2024년 상반기 광주교육 제안 집중 신청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광주교육 제안 집중 신청기간'은 시민·학부모, 공무원의 의견을 광주교육 정책과 행정제도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자 기획됐다. 시교육청은 제안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의견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집중적 발굴을 기대하고 있다.

주제는 ▲광주교육 5대 주요시책(다양성교육, 책임교육, 공정교육, 미래교육, 상생교육) 및 3대 역점과제(다양성을 품은 실력향상, 미래로 가는 AI교육, 모두가 동행하는 시민협치) 구현을 위한 아이디어 ▲기타 광주교육 발전 방안 등이다.

제안 신청은 광주교육에 대한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국민참여 포털인 국민신문고 누리집(www.epeople.go.kr)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채택된 제안은 제안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등급에 따라 교육감표창 및 부상금을 지급한다. 최종 심사 결과는 오는 7월 중 시교육청 누리집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정선 교육감은 "앞으로 국민제안 제도를 적극 활성화해 시민·학부모와 공무원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 이를 교육현장에 반영해 모두가 주인이 되는 광주교육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광주광역시교육청 보도자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