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넵튠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넵튠은 캐주얼 모바일 게임 '무한의계단' 한정판 굿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인기 캐릭터인 비지니스 맨 보안관 치어리더 등을 비롯해 펫과 게임 속 소재를 도트 그래픽 형태로 제품에 담아냈다. 티셔츠, 후드티, 양말 등 의류부터 클리어파일, 스터디플래너, 마우스패드, 지비츠, 카드홀더, 러기지택 등 문구·완구·액세서리류까지 총 10종 상품으로 구성됐다.
넵튠은 가정의달을 맞아 '무한의계단'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 넵튠은 앞서 '무한의계단' IP를 활용한 코믹북 3권을 출간해 10만부에 가까운 누적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굿즈는 티몬에서 독점 판매된다. 상품 구매 시 '무한의계단' 캐릭터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한다. 게임 내 마련된 티몬 이벤트 미션을 통해 티몬 캐릭터 3종 및 택배 계단 스킨도 지급한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NBB)와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말까지 '무한의계단' 버거팩이나 '무한의계단'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판 노브랜드 콜라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이벤트 스테이지 수행 시 노브랜드버거 캐릭터 '버거버거' 스킨을 지급하는 QR 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넵튠 대표 모바일 게임 '무한의계단'은 두 손가락을 이용한 화면 터치 만으로 플레이 가능한 간단한 게임 방식과 460종 캐릭터를 기반으로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2500만건을 돌파했다.
임경호 기자 lim@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