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국내 뷰티 브랜드들, 경남정보대에 장학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경남정보대 K뷰티학과·뷰티헬스과는 30일 오후 대학 내 약손명가홀에서 'K뷰티학과·뷰티헬스과 피부사랑 장학금 전달식 및 산업체 CEO 특강'을 개최했다.(경남정보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뉴스1) 조아서 기자 = 경남정보대 K뷰티학과·뷰티헬스과는 30일 오후 대학 내 약손명가홀에서 'K뷰티학과·뷰티헬스과 피부사랑 장학금 전달식 및 산업체 CEO 특강'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국내 유명 뷰티 브랜드인 약손명가, 서면S라인 갸름비책, 미인가, 이은희 에스테틱, 홀리카홀리카 부산광복점에서 총 24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병철 ㈜약손명가 회장은 이날 '피부미용산업의 비전에 대한 특강'을 했다. 약손명가는 2011년부터 매년 대학에 10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다.

또 경남정보대 K뷰티학과의 졸업생인 김은미 서면S라인 갸름비책 대표는 '뷰티사업가로 성장하기'라는 주제로, 김성미 프리미엄 에스테틱 미인가 부대표는 '미인가 성공 스토리' 주제로 강의했다.

김태상 경남정보대 총장은 "국내 뷰티산업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경남정보대와 인연을 맺고 장학금뿐 아니라 특강까지 진행해 줘 감사하다"며 "꿈을 펼쳐가는 학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ase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