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라비티는 홍콩 지사인 그라비티게임비전(GGV)이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전용 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거나 각 지역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인증과 함께 사전 예약 페이지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다이슨 공기 청정기, 파나소닉 제습기 등을 증정한다.
이 작품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감성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게임이다. PC 버전 화면을 100% 재현해 원작을 즐겼던 유저들의 초창기 향수를 자극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맵 디자인, 직업 시스템, 몬스터, 펫 등 요소를 모바일에 맞게 재구성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클래식한 재미를 제공한다.
기존 '라그나로크' 판권(IP) 게임과도 여러 요소를 차별화했다. PC 버전 코스튬을 적용해 모바일에서도 PC 버전 캐릭터 꾸미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드롭률이 낮은 희귀 카드도 쉽게 획득 가능하다. 또한 기존 '라그나로크' IP 게임 유저들이 선호하는 길드전 등의 콘텐츠도 한층 다양하게 구성했다.
김진환 그라비티게임비전(GGV) 사장은 "원작을 플레이한 경험이 있는 유저들의 추억을 상기시킬 게임으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뉴트로 열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면서 "곧 비공개 테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