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25일 모바일게임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에 새로운 캐릭터 '시아'를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시아는 연산 코어의 어태커 캐릭터로, 레인저 포지션을 우선 노리는 스킬을 비롯해 강력한 광역 공격 기술을 다수 지니고 있다. 추가 능력치와 블로섬 스킬을 제공해 주는 전용 플러그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회사는 앞서 궁극기 연출, 플러그인 일러스트 등 신규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PV 영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로드 했다. 게임에선 아키텍트의 권유를 받아 캠프 학교에 참가하게 된 시아의 일상이 담긴 프롤로그 스토리도 공개했다.
이 회사는 내달 9일까지 '푹신푹신 캠핑로드: 캠핑 스쿨 다이어리'를 개방한다. 시아가 아키텍트와 함께 캠핑을 떠나 친구를 만드는 스토리를 비롯해, 전용 던전 및 상점, 패스 등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컴투스는 모바일게임 '아이모'에서 치킨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마스코트 캐릭터 '치치' 및 주요 메뉴를 게임 내 구현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