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로지텍, 마우스·키보드로 챗GPT 연결하는 도구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로지 AI 프롬프트 빌더 사용 모습 [사진: 로지텍]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로지텍이 챗GPT 기능에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도구인 '로지 AI 프롬프트 빌더'(Logi AI Prompt Builder)를 공개했다고 17일(현지시간) IT매체 엔가젯이 전했다.

이 도구를 사용하려면 먼저 로지 옵션플러스(+) 소프트웨어를 통해 특정 키보드 키나 마우스 버튼에 도구를 연결해야 한다. 그 후 필요할 때마다 해당 키나 버튼을 바로 가기로 사용할 수 있다.

도구를 호출하면 도구 창이 나타나고 강조 표시한 텍스트로 채워진다. 여기에는 재구성, 요약, 이메일 작성과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및 '레시피'가 있으며, 선택한 텍스트를 기반으로 결과를 제공한다. 아울러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레시피를 포함해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 수도 있다. 또한 각 기능 내에서 필요에 맞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결과의 길이와 톤을 조정할 수도 있다.

로지텍은 로지 옵션+ 앱의 영어 버전을 지원하는 키보드와 마우스(MX, Ergo, 시그니처 및 스튜디오 시리즈 장치 포함)가 있으면 로지 AI 프롬프트 빌더에 액세스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프롬프트 빌더를 불러올 수 있는 모델 중 하나는 최근 출시된 로지텍 시그니처 AI 에디션 마우스로, 여기에는 이미 전용 버튼까지 있다. 가격은 미국 기준으로 49.99달러(약 6만8900만원)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