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유비온&EBS, ‘GREAT MINDS’ 플랫폼 지난 3일 리뉴얼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유비온에서 EBS와 함께 ‘GREAT MINDS’ 플랫폼을 지난 3일 새롭게 오픈했다. 

‘GREAT MINDS’는 EBS에서 2022년 2월에 론칭한 세계 석학의 여러 지혜를 구독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경제, 역사, 과학, 정치,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세계 석학의 강연을 지원해 왔다.

이에 이번 개편은 앞서 체결된 유비온과 EBS의 공동사업 협약의 첫 번째 성과로, ‘GREAT MINDS’가 유비온의 학습경험플랫폼 코스모스(COURSEMOS)의 강력한 학습 경험 설계 기능과 결합하여 새로운 에듀테크 콘텐츠 서비스로 탄생했다.

유비온과 EBS는 세계 석학 콘텐츠를 이용하여 국내 대학의 경쟁력 강화와 학생 역량 향상을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현재 ‘GREAT MINDS’는 국내외의 대학, 기업, 협단체 등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으며 도입 문의를 꾸준히 받고 있다. 

이어 유비온의 오병주 상무이사는 “‘GREAT MINDS’를 통해 우리는 글로벌 콘텐츠 서비스의 가능성을 확인할 것이며, 인공지능 교육(AIED)을 포함한 최신 에듀테크 기술을 활용하여 학습자들의 학습 경험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고자 한다. 에듀테크 플랫폼과의 통합을 통해 글로벌 학습자의 학습 효율성과 만족도를 크게 향상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유비온의 임재환 대표이사는 “‘GREAT MINDS’를 이용하면 누구나 세계 최고 수준의 지식을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유비온과 EBS가 글로벌 에듀테크 콘텐츠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기대를 전했다.

한편, 국내 최고의 에듀테크 선도기업 유비온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국회의원 선거 결과, 민심 변화를 지도로 확인하세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