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2' 신규 콘텐츠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민]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11일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2'에 신규 콘텐츠인 '악마성 분노의 탑·시기의 탑'을 선보였다.

해당 콘텐츠는 상시 콘텐츠로 운영, 이용자가 입장 제한 없이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악마성 안전구역에 포함된 '이동 마법진'을 하나로 통합했으며, 이용자는 해당 구역 진입 시 원하는 악마성 콘텐츠를 골라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 모두 기존 악마성 콘텐츠와 동일하게 운영, 이용자가 층을 차례로 공략할 수 있다. '악마성 분노의 탑'은 마법 공격으로, '시기의 탑'은 물리 공격으로 적을 처치해야 하며, 층당 1회의 전투가 진행된다. 플레이를 통해 과제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뽑기권, 골드, 다이아, 속성 선별 뽑기 교환권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이날 이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강조해 시스템을 개선했다. 마물추적자의 경우 사냥 기간 전 거대 마물의 플레이 패턴을 미리 경험하고 공략법을 가늠할 수 있는 '연습 전투 기능'이 탑재됐고, 또 각 콘텐츠에서 자주 사용하는 코스튬 랭킹을 보여주고, 툴팁에서 전투 스킬 용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자동 전투 시 코스튬을 여러 개 보유한 캐릭터가 순차적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도 선보였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