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호요버스는 오는 17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한달간 모바일 게임 '붕괴: 스타레일'과 치킨&버거 브랜드 부어치킨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전국 부어치킨 매장에서 그릴후라이드 반마리와 케이준 감자 세트 '이몸의 치킨맛좀 봐!'와 가지간장치킨 '동천환화, 가지의 꿈' 등 총 2종의 테마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주간 별로 카프카, 블레이드, 부현, 블랙 스완, 스파클을 비롯해 개척자(남), 개척자(여) 등 총 25종의 아크릴 키링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이몸의 치킨맛좀 봐'에는 열차 티켓, 아크릴 키링, '동천환화, 가지의 꿈'에는 열차 티켓과 아크릴 스탠드 등 다양한 굿즈가 포함된다.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배달앱 주문, 부어치킨앱 주문 등 방법을 통해서 맛볼 수 있다.
또한 부어치킨 앱을 통해서 주문 시, 콜라보 메뉴 전용 4000원 할인을 쿠폰 횟수 제한없이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랜덤 굿즈 증정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 밖에도 서울시, 경기도 등 총 9개 테마 매장에서는 콜라보 굿즈 '폼폼 콜드컵'을 판매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