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애피어 '글로벌 진출 트렌드 · 노하우' 세미나 28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주환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피어는 28일 오후 2시 역삼 포스코 타워에서 게임 마케터 대상의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에어브릿지, 앱트위크, 디지털하츠, 플레이오 등과 함께 진행하며 '게임 온! 플레이 온! 글로벌 온!: 글로벌 진출 트렌드& 노하우'를 주제로 열린다. '애피어(코리아)'의 링크드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

글로벌 시장별 트렌드 및 성공 사례, 캠페인 노하우, ASO 최적화 방법 등에 대한 8개 세션이 진행된다. 넥슨과 크래프톤의 사례 발표를 비롯해 게임듀오, 그라비티, 스프링컴즈, 후야호 등이 참여하는 패널토크를 통해 업계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이 회사는 세션을 통해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트렌드를 소개하고 각지에서의 캠페인 사례들을 공유한다. 또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실전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플레이오의 'UA 효율을 단숨에 끌어 올리는 확실한 플레이 타임 마케팅' 앱트위크의 '글로벌 시장 돌파를 위한 ASO 스텝-바이-스텝 가이드' 에어브릿지의 'pLTV 측정을 통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 성공 방정식' 넥슨의 'UA 캠페인 최적화 사례' 크래프톤의 '데이터에 기반한 글로벌 게임 마케팅 경험 나눔' 디지털하츠의 '생각대로 안되는 일본 마케팅, 사례를 바탕으로 안내하는 이유와 방법' 등의 발표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