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7일 멀티플랫폼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정규시즌 오픈 1주년을 기념해 OST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였다.
플레이리스트는 오리지널 음원 9개와 신규 음원 1개를 더한 10곡으로 구성됐다.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회사는 1주년 기념 쿠폰 코드 입력 시 '스페셜 카트바디 박스 1탄' '스페셜 코스튬 박스 1탄' '트로피(1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14일까지 접속 보상으로 '1주년 기념 엠블럼' '드리프트 구름 풍선(10개)' '트로피(20개)' 등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게임 플레이에 따른 '루찌'와 'RP' 보상에 추가 혜택을 적용한다.
이 회사는 개발자노트를 통해 '노르테유' 테마를 포함한 업데이트 계획과 여름까지의 개발 방향성도 공개했다. 우선 이달 오리지널 트랙이 포함된 '노르테유' 테마 신규 트랙 10개를 추가하고, 캐릭터 스킬 추가, UI 개선, 채팅 영역 확장 등의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여름까지 추가 신규 트랙 4개, 커스텀모드 및 스티커 기능 개선, 스피드전 빌드 연습 기능을 공개하고 뒤이어 신규 테마 트랙 10개와 클럽 시스템을 투입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카트바디 및 캐릭터 밸런싱, PC방 혜택 추가, 모바일 조작 및 패드 지원, UI 개선 등 피드백에 기반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한편 넥슨은 8일부터 서브브랜드 민트로켓이 선보인 '데이브 더 다이버'의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