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프라인은 오는 27일 출시 예정 신작 모바일 게임 '엑스 아스트리스'의 출시 PV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2분 14초 분량이다. 게임 내 배경인 행성 '알린도'의 언어와 영어로 제작해 신선함을 더했으며, 웅장한 비트와 신비로운 사운드를 채웠다.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퀄리티 높은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함께한 소중한 기억 속의 순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는 노래 가사를 통해 세계관을 잘 녹여냈다.
이 작품은 낮과 밤이 분리된 행성 '알린도'에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모험을 담았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옌'과 '비' 캐릭터의 시점으로 20년간 봉인된 알린도의 문명을 풀어나가며 외계 행성 조사 임무를 진행하게 된다.
최대 3명의 캐릭터와 함께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과 캐릭터 성능 조합을 통해 전투 묘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웨이브와 파티클 등 스킬을 교체하면서 공격할 수 있으며, 적을 넘어트린 후 '넘어진 상태 추격' 효과를 사용해 대상을 계속 넘어진 상태로 유지하거나 공중으로 띄워 공격하는 등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턴제와 액션을 결합한 독특한 전투 시스템으로, 방어 상태에서 적이 공격할 시 정확한 타이밍에 워딩 라이트 또는 그림자 회피를 클릭하면 적의 공격을 막는 '옵스큐란 메뉴버'를 즐길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