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엔씨 '리니지2M'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민]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1일 모바일 게임 '리니지2M'에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XII. 대성전, 에바의 수중정원'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 '에바의 수중정원'을 공개했다. '에바의 수중정원'은 88레벨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한 신규 최상위 마스터 던전이다. 강력한 보스 '타뷸락스'가 등장하며 수룡들이 몰려오는 전용 이벤트 '수룡의 침략'이 발생한다.

또한 '레이피어' 클래스를 리뉴얼했다. 범위 내 적군에게 악몽 디버프를 부여하는 신화 스킬 '나이트메어'와 스턴 능력 강화를 비롯해 이동 방해 효과를 해제할 수 있는 전설 스킬 '서든 러시'를 추가했다.

이 회사는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출석 이벤트인 '데일리혜택: 라스트 크로니클 쿠폰'을 개최한다. 접속 일수에 따라 무기, 방어구, 장신구 장비 복구 유료 장신구 복구 아가시온 합성 클래스 합성 등의 크로니클 쿠폰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아 상점에서 판매하는 '에바의 비밀 상자'를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계정 당 1회 구매 가능하며 최상급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최상급 집혼석 화려한 아티팩트 획득권 등 캐릭터 성장 지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이벤트 던전 '에바의 운디네 사원 정복', 리뉴얼 황금마차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날 MORPG '블레이드&소울'에 랭킹 이벤트 '소울 아레나 천상천하'를 개최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