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계묘년 첫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5일만에 100만명...흥행 '청신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허준 편집장]

테크M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는 16일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자 수가 5일 만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MMORPG 원작 '아키에이지'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대작 MMORPG다.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 모험 및 생활 콘텐츠 중심인 원작 '아키에이지' 대비 필드전 및 해상전 등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이 반영돼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11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지 5일 만에 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최근 출시 예정인 게임 중에서는 이례적인 속도라는 평가다.

사전 예약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페이지에서 모두 가능하며, 사전예약을 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액세서리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누적 인원 수 달성에 따라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 100만 사전 예약자 달성으로 '희귀 직업 선택권'과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를 지급한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와 함께 초대한 친구가 출시 이후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추가로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지난 11일 오픈한 '아키에이지 워'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게임 내 세계관, 주요 세력 및 등장인물, 핵심 콘텐츠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주요 콘텐츠에서는 심리스 오픈월드와 무기별 스킬 영상을 확인 가능하다.

허준 기자 joon@techm.kr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