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혼돈의 가상화폐

코빗, 엘포인트 고객 중 신규 가입자에 '1만5000원 비트코인'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사진=코빗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계비즈=주형연 기자]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롯데멤버스 엘포인트(L.POINT)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0일까지 코빗 신규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엘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의 코빗x엘포인트 신규 가입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크릿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해당 페이지를 통해 코빗 앱 다운로드 및 신규 회원가입을 진행하면서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단, 시크릿 코드 등록 마감 시한인 30일까지 코빗 계정의 고객확인제도(KYC)와 본인 명의의 신한은행 계좌 연동 및 자동이체 신청을 마치고 마케팅 수신까지 동의해야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시크릿 코드를 등록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1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까지 완료하면 최대 100만원 상당 엘포인트가 지급되는 엘포인트 추첨 행사에도 자동 응모된다.

당첨 결과는 다음 달 7일 코빗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금은 같은 달 16일 지급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사람은 기존에 코빗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웰컴 리워드 이벤트에서도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 기업인 롯데멤버스와의 협업 마케팅으로 신규 고객 유치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코빗은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가상자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h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