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AGF 출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석호 기자]
더게임스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2월 3일과 4일 이틀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애니메이션X게임 페스티벌 'AGF 2022'에 참가해 모바일게임 '에버소울'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 회사는 신작 '에버소울'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세부적인 현장 프로그램 및 이벤트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에버소울'은 종말 이후 미래의 지구인 '에덴'을 살아가는 정령들의 이야기를 담은 팬터지 세계관의 수집형 RPG다.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애니메이션 분위기의 3D 그래픽, 이와 어우러진 개성 넘치는 정령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며, 나만의 덱을 구성한다. 전투 전 배치 진형을 설정하고, 전투 중에는 스킬의 사용 타이밍을 결정하는 등 전략적인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인연 시스템'을 통해 수집한 정령들과 이야기하고 교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방식의 상호작용을 통해 '인연 포인트'를 쌓아 정령마다 존재하는 추가 스토리 및 특별한 일러스트나 영상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AGF 2022'에 앞서 내달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2'에도 참가해 '에버소울'을 출품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