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메타크래프트(대표 유정석)는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 판권(IP)을 활용한 카드 게임 '솔리테어 오브 노벨'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솔리테어 오브 노벨'은 노벨피아의 독점 소설 IP를 활용해 6개 작품이 각각 게임 속 '월드'로 구현됐다. 누구나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소설 속 캐릭터를 하나하나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는 물론, 게임이 진행될 수록 점점 난도가 높아지는 퍼즐을 해결해 나가는 과정에서 성취감도 느낄 수 있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용사 파티 때려치웁니다 미래에서 온 연애편지 감옥학원에서 나만 힐링할거다 아카데미 최강의 매점아저씨 메인 히로인들이 나를 죽이려 한다 악신에게서 살아남기 등 6개 작품을 선보인다. 향후 꾸준한 업데이트로 다양한 작품을 추가할 방침이다.
아울러 웹소설 캐릭터뿐만 아니라 노벨피아의 '노벨짱' 그리고 이 작품의 오리지널 캐릭터 '스페이드' 등이 등장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또 노벨피아 홈페이지 내 게임 커뮤니티 공간인 '아지트'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공략을 비롯해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게임 라인업에 대한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