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호요버스는 11일부터 25일까지 모바일게임 '미해결사건부'에서 이벤트 '어린시절의 꿈'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순수한 동심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계관 속 테마파크 'HoYo랜드'에서 이야기가 펼쳐진다. 노부부로부터 의뢰를 받아 조사를 진행,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단서로 사건의 진상을 파헤칠 수 있다.
챕터별 임무 완수 시 미림 칩을 획득할 수 있고, 최종 진실을 밝혀내면 이벤트 한정 배지 '순수한 동심'을 얻을 수 있다.
새 단서를 발견하면 지정 장소에서 관찰하거나 캐릭터와 교류할 수 있으며, 채팅방에서 이야기를 나누고 위치 단서의 추적이 가능하다.
기간 한정으로 개최되는 '호무의 시련'에서 두뇌 싸움과 브레인 챌린지를 플레이할 수도 있다. 모든 챌린지를 완료하면 이벤트 한정 명함 '축제 · 어린 시절의 꿈'을 획득한다.
또한 챌린지에 참여하면 이벤트 기호화폐 'YoYo 티켓'이 지급된다. 티켓은 이벤트 한정 SR 카드, 여신의 눈물, 카드 육성 소재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이벤트 여신의 그림자에서 강혁 SSR '간절한 소원', 유신우 SSR '달콤한 상상'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